브랜딩 마케팅
업무 분야
브랜드 마케팅
상품 육성 및 상품 라인 구성 운영 등 고객의 목소리와 시장 상황에 따라 상품을 다각도로 분석하고 개선하여 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유지하는데 중점을 둔 마케팅을 진행 합니다.
브랜드 전략
브랜드의 프로모션 전략, 진출 국가 전략 및 고객 전략 등 다방면 대응 전략을 수립하는 업무를 수행하며 브랜드의 단/중/장기 방향성을 설계합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트렌드를 읽고, 소셜 플랫폼 및 다양한 미디어 매체를 통해 브랜드 광고 홍보 전략을 실행합니다.
데이터 분석 기반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의 유입과 구매 패턴을 분석하여 효과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을 설계합니다.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급변하는 마케팅 환경에서 소비자의 시선과 손끝에서 시작되는 디지털 미디어와 채널은 가장 강력한 마케팅 수단이 되었습니다.
브랜드의 컨셉을 파악하고 소비자의 관심에 맞춘 SNS와 영상 콘텐츠 등을 기획, 제작하고 소비자의 디바이스로 전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세부 업무
Digital Communication
Digital Contents Production (web, mobile)
SNS marketing (Contents Planning & Production)
SA, DA, VA
Viral marketing
YouTube marketing (Content Planning & management)
SNS marketing (Contents Planning & Production)
SA, DA, VA
Viral marketing
YouTube marketing (Content Planning & management)
PR & Marketing
Press Release
IMC campaign
Consumer, Market Report
Strategy proposal
Yearly Planning
IMC campaign
Consumer, Market Report
Strategy proposal
Yearly Planning
AD & Production
Advertisement
Brand & company video
Brand Visual & Contents
Brand & company video
Brand Visual & Contents
Design
CI / BI
Sign / Display
Graphic Elements (Poster, Brochure, Leaflet, etc...)
Applications
Sign / Display
Graphic Elements (Poster, Brochure, Leaflet, etc...)
Applic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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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과 고객욕구의 이해 |
고객지향적 마케팅전략 설계 |
통합된 마케팅 프로그램 개발 |
수익성 있는 고객관계구축 |
고객에게서 기업가치획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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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및 시장조사 (Research) |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
제품관리 (Product) |
고객관계관리 (CRM) |
충성고객창출 (Loyalty Portfoli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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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정보와 고객 데이터 관리 |
표적 시장 선정 (Targeting) |
가격관리 (Pricing) |
파트너 관계관리 |
고객 생애 가치의 획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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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별화와 포지셔닝 (Positioning) |
유통경로관리 (Place) |
시장점유율과 고객점유율 증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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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촉진 (Promo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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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p전략
목표시장
가치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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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고객자산
브랜드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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